본문 바로가기
골프장 맛집

[안성 맛집] 마에스트로cc 신안cc 맛집 막국수

by 골프바이블 2021. 4. 13.

 

마에스트로cc에서 라운딩이 끝난 후 갔던 맛집막국수에요~

 

신안cc와도 가까워서 사람들이 바글바글 (코로나 이전에 다녀온 곳이랍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성 맛집막국수

 

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안성대로 2126

031-674-7559

매일 11:00~20:00

브레이크타임 15:30~17:00

월요일 휴뮤, 매월 2,4째주 월요일

 

 

 

 

제가 갔을 때 보다 가격이 조금씩 올라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 사진 가져왔어요~

 

 

 

 

 

오전 티를 치고 가서 딱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~

대기를 했었나..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.

 

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~

주 메뉴가 막국수라서 회전율은 빠른거 같아요. 

 

 

 

 

1인 1막국수에 수육도 시켰어요~

수육 한점에 막국수 한 젓가락을 먹으면 너무나 궁합이 딱이~

전병도 먹고 싶었지만... 수육을 시켰으니.. 다음 기회에 전병을 먹는걸로 ^^

 

 

 

 

메뉴들이 빨리 나와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.

운동하고 우린 배가 많이 고픈 상태니깐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뛰어나게 맛있어서 여긴 꼭 가야해 하는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

깔끔하고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거 같아요.

 

양도 푸짐해서 (물론 저의 기준이라..) 배불리 먹고 나왔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육수를 따로 주셔서 매우면 육수를 조금 넣어서 먹어도 좋아요~